로고

대한민국ROTC천안지회 최영수 회장, 취임식 가져

존중과 봉사의 정신으로 지회 활성화 위해 최선 다할 터

조정호 기자 | 기사입력 2024/01/16 [21:12]

대한민국ROTC천안지회 최영수 회장, 취임식 가져

존중과 봉사의 정신으로 지회 활성화 위해 최선 다할 터

조정호 기자 | 입력 : 2024/01/16 [21:12]

▲ 대한민국ROTC천안지회 최영수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  © 천안아산뉴스


[
천안아산뉴스/조정호 기자]대한민국ROTC천안지회(회장 최영수:27)16일 천안S컨벤션웨딩홀에서 정기총회 및 제26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.

 

이날 행사에는 성무용 천안시장(3)을 비롯해 53기 회원까지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, ROTC 강령 낭독, 결산 승인 및 감사보고, 회장·감사 추인, 정기 전달, 취임사, 공로패 및 임원소개, 연간사업계획보고, 신년하례,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.

 

▲ 대한민국ROTC천안지회 최영수 회장이 취임식을 갖고 회원들과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  © 천안아산뉴스


최영수 신임회장은
부족하지만, 존중과 봉사의 정신으로 천안지회 활성화가 되고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재임기간중 새로운 것을 만들고 시도하기 보다는 계승해야 할 역사와 전통을 찾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.

 

이를 위해 양적인 발전을 위해 각 기수별 동기회 활성화 다양한 동호회 활동 적극 참여 ROTC 장교 출신으로 명예와 자부심을 간직한 오피니언 리더로서 걸맞은 지역사회 봉사 등을 약속했다.

 

최 회장은 병아리가 껍질을 깨고 세상 밖으로 나오기 위해서는 혼자의 힘으로는 나올 수가 없어 어미 닭이 밖에서 껍질을 쪼아 주어야만 비로소 세상 밖으로 나올 수가 있다천안지회 선·후배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역할을 다할 때 모임은 더욱 활성화 될 것이라면서 협조를 요청했다.

 

그러면서 코로나의 긴 터널을 지나 제로베이스에서 천안지회를 잘 이끌어 주신 조성식 전임회장의 빠른 쾌유를 빌며, 그동안 보내주셨던 관심과 애정을 2024년에는 많은 참석으로 답해달라며 마무리 했다.

 

한편, 최영수 회장의 임기는 20241월부터 202512월까지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
광고